NH농협은행, 류현진 선수와 홍보모델 재계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류현진 선수와 홍보모델 재계약 체결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10.2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지난해 11월 류현진 선수가 귀국 후 농협은행을 방문해 김주하 은행장에게 공과 유니폼에 싸인을 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류현진 선수와 홍보모델 계약을 2년 연장했다고 28일 밝혔다.

류현진 선수는 2013년 10월 농협은행과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년간 활동해왔다.

100% 순수 국내자본으로 설립돼 글로벌 은행으로 도약하고자하는 농협은행과 대한민국이 키워낸 토종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는 농협은행의 정체성과 가치를 잘 맞는다는 평이다.

류 선수는 세월호 사고에 1억원을 쾌척하고, 청년실업문제 해결을 위한 청년희망펀드에 가입하는가 하면 보육시설을 직접 방문해 어린이들과 팥죽도 만들고 일일이 야구공에 싸인도 해주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했다.

농협은행은 류현진 선수 관련 상품을 통해 조성된 기금을 유소년 야구발전을 위해 전달하고, 골프 꿈나무와 유소년야구 육성을 위한 류현진 자선골프대회도 후원하고 있다.

이렇게 쌓아간 농협은행과 류현진 선수의 신뢰는 결실을 맺어 지난해 농협은행의 대출금과 예수금이 모두 150조 원을 돌파하는 사업성장을 이뤘고, 올해 상반기에는 7년 만에 목표손익을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냈다.

농협은행은 류현진 선수의 부상소식에 ‘류현진 쾌유 응원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하고 고객들과 함께 응원 영상을 만들어 미국에 있는 류현진 선수를 방문해 직접 전달하는 원정 응원을 펼치기도 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류현진 선수의 성실함과 피나는 노력,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그의 강인한 정신력을 믿는다"며 "다시 한번 힘차게 일어서 우리에게 커다란 행복을 전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수술과 재활이 성공적이라는 평가가 이어지는 가운데 류현진 선수도 “자신을 믿고 끝까지 응원해주신 농협은행과 국민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내년 시즌 더욱 더 열심히 준비해 그 믿음에 보답 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