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 팁 제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 팁 제안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2.0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Hall A, B에서 열린다. ⓒ베페

베페가 오는 18일에 개최되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를 제안한다.

우선 무료입장 혜택과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페 베이비페어의 기본 입장료는 5000원이지만, 베페 홈페이지와 베페앱(안드로이드, iOS)을 활용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베페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거나, 기존 회원의 경우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할 경우, 베페앱 다운로드 후 모바일앱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역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 시작일인 18일과 이튿날인 19일 양일간 진행되는 입장객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장 입구 4곳(Hall A1, A3, B1, B2)으로 입장하는 입장객 선착순 총 4000명(일 2000명씩)에게 마더플레이스 스트로우 보틀을 선물로 증정한다.

19일에는 임신부 관람객 선착순 1000명에게 밤부베베 순한 대나무 톡톡 목욕 타올을 제공한다. 임신부는 Hall A3 입구에서 산모수첩이나 진료카드를 보여주면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의 즐거운 관람을 위해 편의 서비스도 꼼꼼히 준비했다.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아이 동반 관람객에게 400대의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준비했다. 직접 차량을 가지고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송파탄천 주차장 이용을 추천한다. 베페는 송파탄천 주차장(9시 첫 출발)과 코엑스 북문(18시 45분 마지막 출발)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관람객의 편의를 돕는다.

베페는 ‘달달한 육아’를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댓글로 작성하는 공식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8명에게 베이비젠 젠+요가(1명), 보령가족제대혈 10년 보관권(1명), 어파베이비 크루즈(1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협찬사인 알집매트는 퀴즈 댓글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하우스 가드 G와 칼라폴더 G(1명), 듀얼칼라폴더 G(2명), 꾸러기쇼파(3명)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뻬그뻬레고, 니노필로우, 베이비젠, 센티폴리아 등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도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Hall A, B에서 열린다. 350여 개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분야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관람객에게 유용한 육아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