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사일런나잇’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사일런나잇’ 출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2.0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한샘 매트리스 005 사일런나잇 로얄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4일 프리미엄급 7존 포켓스프링(Pocket Spring) 매트리스 사일런나잇(Silent Night)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메모리폼(Memory Foam) 매트리스 컴포트M(Comfort. M)을 론칭했다.

우선, 한샘은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중,고가 시장을 타겟으로 사일런나잇(Slient Night) 신제품 다이너스티, 플래티넘, 로얄 3종을 선보인다. 사일런나잇은 영국 No.1 매트리스 브랜드로 2011년부터 한샘과 기술 제휴해 고밀도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사일런나잇은 첫째, 매트리스 전체를 7개 구역으로 나눠 부위별로 알맞은 지지력으로 몸을 받쳐준다. 또 고밀도-일반 포켓스프링이 교차되는 멀티믹스 시스템으로 내구성이 강해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방해가 없는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둘째, 내 몸에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 필로탑(Pillow-Top) 충진재로 MDI(Methylene Diphenyl Diisocyanate) 폼을 사용했다. 셋째, 침대 커버로 정전기 방지 기능이 추가된 비스코스(Viscose)니트와 양모 소재를 이용, 통기성과 보온성을 높여 쾌적한 숙면을 도와준다.

한샘이 신규로 론칭하는 메모리폼(Memory Foam)매트리스 ‘컴포트M(Comfort. M)’은 MDI 폼을 사용해 유기화합물(VOC) 배출을 낮췄다. 통기성 높은 오픈셀(Open Cell : 폼 내부에 있는 구멍들이 서로 연결 돼 있음) 구조로 이뤄져 피부와 호흡기에 좋은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29cm 두께에 4단층의 폼 구조로 신체를 포근히 감싸줘 안락한 느낌을 준다. 매트리스 커버는 천연 나무에서 원료를 뽑아낸 비스코스(Viscose)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 보온성, 항균성을 높여 사계절 모두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컴포트 M’은 다이너스티, 플래티넘 2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한샘은 ‘사일런나잇’과 ‘컴포트M’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전국 7개 한샘플래그샵과 80여개 한샘인테리어대리점에서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함께 구입하면 최대 50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김광춘 한샘 상품기획실 이사는 “지난 40여년간 우리나라 주거환경을 개선해온 한샘이 편안한 휴식과 잠자리를 제공해주는 침대와 매트리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온 결과 컴포트아이(Comfort. i)에 포켓스프링 사일런나잇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더 좋은 소재와 기술을 더해 침대시장에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