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지구촌 전등 끄기 ‘어스아워’ 참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탐앤탐스, 지구촌 전등 끄기 ‘어스아워’ 참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3.1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탐앤탐스

탐앤탐스가 오는 19일 세계자연기금(WWF)이 주관하는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Earth Hour)’에 참여한다. 

어스아워는 에너지 절약과 탄소 배출 감소를 위한 전세계 최대의 환경운동으로, 1년에 60분 전등을 소등하는 상징적인 참여형 캠페인이다. 

탐앤탐스는 이 날 오후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60분간 서울 소재 직영 매장에서 어스아워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의 외부 간판과 고객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최소한의 조명만을 남겨두고 내부 조명을 전부 소등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어스아워 참여 약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어스아워 셀럽 서포터인 TV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의 ‘비정상 8인’과 함께한다. 이들은 비정상회담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 티비 등의 실시간 방송을 통해 시민들에게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탐앤탐스는 1년 365일 24시간 매장을 밝히는 커피전문점으로 60분간 소등을 하는 것은 브랜드 차원에서 큰 의미를 담고 있다”며 “지난 D-30에 열렸던 어스아워 사전 행사에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를 약속했던 것처럼 계신 곳 어디서든 60분간 전등을 끄고 에너지 절약에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