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여름 신메뉴 21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푸드빌 계절밥상, 여름 신메뉴 21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6.1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여름 신메뉴 우삼겹 여름불고기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계절밥상이 여름 신메뉴 21종을 17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여름 메뉴는 오는 8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대표 메뉴는 우삼겹 여름불고기, 파닭구이, 백야초 고추장 삼겹살 구이, 오징어 직화구이, 새빨간 낙지 볶음밥 등이다. 제철 열매와 채소 등을 활용한 여름 가지 튀김, 간장 크림 감자수제비, 오이냉국, 찐옥시기와 감자 등도 추가했다. 

옥시기는 옥수수의 강원도 방언으로 올해 갓 수확한 싱싱한 옥수수와 감자를 그대로 쪄 제공한다. 즉석 국수코너에서는 열무 비빔냉면과 동치미 물냉면도 맛볼 수 있다. 

단 5일만 제공하는 특별식도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17일, 계절밥상 3주년 기념일(7월 4일), 초복(7월 17일), 중복(7월 27일), 말복(8월 16일)엔 낙지, 전복, 가리비, 미삼을 넣고 끓인 여름 대표 보양식 ‘용왕님 삼계탕’을 선보인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제철 재료인 감자, 오이, 가지, 오디 등은 물론 기력이 쇠하기 쉬운 여름임을 고려해 고단백 메뉴를 여럿 선보인다”며 “올 여름 계절밥상이 준비한 보양식이 많은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