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제은 기자]
캐딜락, 인기 차종 대상 신년 프로모션 진행
캐딜락코리아는 2025년 새해를 맞아 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구매 옵션으로 고객의 초기 구입비용을 낮추기 위해 기획됐다. 구매 옵션은 △현금 할인 △선수금 0% 저금리 할부 △보증금 0% 저금리 리스 등이다. 대상 차종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와 XT6, CT5-V 블랙윙 등 인기 차종이다.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패밀리 재구매 프로그램’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는 지난 2일 ‘볼보 패밀리 재구매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볼보 차량 소유 혹은 리스 고객이 볼보차 신차 혹은 중고차를 구매할 경우 재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게 골자다. 재구매 차량 출고일 기준 볼보 차 소유 혹은 리스가 확인돼야 혜택을 적용 받는다.
해당 고객의 가족들도 이벤트 기간 내 볼보차를 구매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인 고객은 본인 포함 가족 구성원이 대상이고, 법인 고객은 법인명이 이전과 같거나 법인 대표 가족임이 확인되면 대상이다.
신차의 경우 볼보 공식 딜러를 통해, 중고차의 경우 인증 중고차 플랫폼 볼보 셀렉트(SELEKT)를 통해 구매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관련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전시장 및 볼보 셀렉트 전시장,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아우토반 VAG, 배우 최진혁 투아렉 앰배서더 위촉
아우토반 VAG는 배우 최진혁을 ‘투아렉’ 앰배서더로 위촉했다고 6일 밝혔다. 투아렉은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SUV다.
이번 앰배서더 위촉에 따라, 아우토반 VAG는 올 한 해 투아렉을 최진혁 배우에게 지원한다. 최진혁 배우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폭스바겐과 아우토반 VAG, 투아렉을 대중에게 알릴 계획이다.
한편, 아우토반 VAG는 폭스바겐의 대전·충청지역 공식딜러다. 현재 대전, 천안, 청주에 3개의 전시장과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3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좌우명 : 오늘 최선을 다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