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시티즈D' 등 5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스프레소, '시티즈D' 등 5종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03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스프레소 '시티즈D'     © 시사오늘
간편한 사용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머신을 출시해 커피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자사의 캡슐커피 머신 중 대표적 제품인 시티즈와 에센자의 D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티즈 D는 색상과 디자인 면에서 더욱 새로워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은 60’s 화이트와 리무진 블랙 2종으로, 특히 60’s 화이트는 시티즈 제품의 모티브가 된 60년대식 건축 양식에서 두드러지는 화이트 색상을 사용해 시티즈의 디자인 감성이 한층 돋보이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커피가 추출되는 입구 디자인 역시 슬림한 시티즈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시티즈 D와 함께 출시되는 에센자 D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사용이 편리한 실용성에 네스프레소 ‘컨셉’, ‘에센자’와 ‘르큐브’의 디자인을 담당해온 스위스 디자이너 앙트완 까엔(Antoine Cahen)이 디자인을 맡아 포인트를 줬다.

유선형이던 기존 에센자와 달리 에센자 D는 곡선미가 있는 윗부분을 드러내어 아치형으로 동그랗고, 아래 부분은 사각형으로 처리했다. 색상은 레드와 실버 2종이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은 에센자 D는 35만2000원, 시티즈D는 41만80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네스프레소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newspresso.com)을 새롭게 오픈했다. 네스프레소의 모든 머신과 액세서리, 캡슐제품 등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이번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캡슐커피와 머신 정보는 물론 다양한 커피 관련 정보 및 레서피,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을 위한 혜택 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국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