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2월 28일까지 SK텔레콤 T맵과 함께 '재규어 XE 증정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SK텔레콤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총 9주간 진행되며, T맵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맵 어플리케이션에 접속, 첫 화면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시승 이벤트' 선택 후 시승 희망 차종과 가까운 전시장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한 일정에 따라 전시장 방문해 시승을 할 수 있으며, 추가로 마련된 경품이벤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시승을 마친 응모자 전원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급 우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재규어 XE를 증정한다. 2등, 3등 당첨자 각 1명씩에게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1개월 시승권, 올 뉴 재규어 XF 10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10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용 T맵 서비스에 이어 SK텔레콤 T맵과 2번째로 협업한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재규어 XE 행운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와 커뮤니케이션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