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은 도덕적이고 남성은 비도덕적이라는 말도 안 되는 환상을 가지신 분들이 기사란을 가득채우고 있더군요. 본인은 부정하겠지만요. 성폭력 무고의 문제는 완전히 여자들의 도덕성에만 기대고 있고 여자 본인이 받는 리스크가 엄청 나게 적죠. 작정하고 한 남자를 묻어버리겠다고 생각하면 설명 무죄를 증명하더라도 남자가 입는 정신적 물질적 피해는 말도 못 합니다. 그리고 그 피해는 여자들 자신의 남편과 아들, 아버지가 입습니다.
"미투로 지목된 사람이 수사기관이나 법원에서 자기가 무죄를 증명할 수 있는 길은 대한민국에 열려 있잖아요." 여기 까지 읽고 더 이상 읽을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고 내렸습니다. 현실은 성희롱 고소 당하면 일단 회사에서 대기발령 후 자진퇴사권고 후 해고통보 당합니다. 현실 매장 당하며 온갖 불명예를 앉게 됩니다. 현실이 이렇습니다.
남성들이 펜스 룰을 언급할 때, 교수 무고 사건, 가출 청소녀로 인해 회사 잘리고 인생이 파탄난 사건등 실제 사례를 가지고 주장을 합니다. 근데 펜스 룰을 비방하는 사람들? 증거 없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지금의 펜스룰을 비방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주관적인 기사를 쓰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왜 펜스 룰이 업무배제와 연관이 된다고 주장을 하는지 그 근거도 알 수 없습니다.오로지 남성이 주도하고 있는 회사에서 펜스룰을 시행하면 여성에게 피해가 된다일뿐. 어떤 사장이라도 자신에게 돈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 성이 무슨상관?
기자님과 같이 회식한 남자직원들이 기자님이 나중에 어떻게 돌변할지알고 맘편이 밥이나 먹겠나요? 서로서로 편하게 여자끼리 남자끼리 지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