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할인 이벤트…NH투자증권, 유튜브 세미나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할인 이벤트…NH투자증권, 유튜브 세미나 개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3.3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10% 할인 이벤트 전개 

한국투자증권은 30일 온라인 금융상품권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계속된다. 카카오톡 플랫폼 내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10%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입할 기회가 주어진다. 

다음달 16~30일에는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금리 10% 특판 발행어음에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또한 한국투자증권 앱에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금, 주식거래, 펀드 거래시 각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지급하는 '미션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3가지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 아이폰11 등을 지급한다. 

최서룡 e비즈본부장은 이날 "모바일기기에 친숙하면서도 투자에 관심있는 젊은 소비자가 손쉽게 다양한 금융투자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접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마산 사옥, 4개월간 임대료 100% 면제

하이투자증권은 30일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돕기 위한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에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남성동에 소유하고 있는 마산 사옥 건물에 입주한 입차인들을 대상으로 이달부터 6월까지 4개월간 임대료를 100% 면제하기로 결정했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매출이 급감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차인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는 설명이다.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사장은 이날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길 바라며, 힘든 시기를 함께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하이투자증권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유튜브 세미나 진행 

NH투자증권은 유튜브를 통해 중국의 클라우드와 전기차 산업 분석'이란 주제로한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유튜브를 통해 제공된다. 이번 웹 세미나는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전략적 합동 제휴로 진행며,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PC나 핸드폰에서 유튜브로 시청할 수 있다.

세미나 강의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홍콩법인 이필상 리서치 본부장이 진행한다. 홍콩 현지를 연결해 최근 중국의 코로나19의 상황과 경제 정상화 수준에 대해 알아본 뒤 중국의 주요 성장산업 중 특히 클라우드와 전기차 산업에 포커스를 맞춰 세미나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해외투자나 국내 반도체와 2차전지 산업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투자정보가 될 예정이다. 아울러 Q&A시간을 마련하여 유튜브 실시간 댓글을 통해 질문에 대한 피드백도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NH투자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NH투자증권 모바일 MTS 메인화면 배너 또는 미래에셋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센터로 문의할 경우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