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OK비대면보통예금’ 출시…연 2.5% 금리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OK저축은행, ‘OK비대면보통예금’ 출시…연 2.5% 금리 제공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8.1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OK비대면보통예금’ⓒOK저축은행 제공
OK저축은행은 우대금리 조건 없이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자유예금 상품인 ‘OK비대면보통예금’을 출시했다.ⓒOK저축은행 제공

OK저축은행는 고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자유예금 상품인 ‘OK비대면보통예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OK비대면보통예금은 가입금액과 납입 횟수 등의 제한 없이 수시로 돈을 입출금할 수 있어 중단기 목돈을 보관하기 유리한 ‘파킹통장’ 상품이다.

이 상품은 1억 원 이하 예치금에 대해서는 연 2.5%(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1억원 초과분은 연 1.0%(세전)의 금리가 적용된다. 까다로운 우대금리 조건 없이 최고 수준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목돈을 보관하기에 유리하다는 게 OK저축은행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더해 이자는 매달 셋째주 일요일에 지급한다.

OK비대면보통예금은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OK모바일뱅킹’과 저축은행중앙회의 ‘SB톡톡플러스’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하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 인상기에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더 높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파킹통장 상품을 출시했다”며, “투자처를 찾지 못한 자금을 안전자산인 OK비대면보통예금에 예치해 높은 금리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