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CJ온스타일, 한정판 칼·도마 세트 론칭
CJ온스타일은 자사 앱에서 한정판 ‘유틸리티 칼도마세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키친웨어 브랜드 바오먼트와 나이프 브랜드 글로벌 나이프의 협업 제품이다. 바오먼트의 ‘엔드그레인 테이블 도마’와 글로벌 나이프의 ‘11cm 유틸리티 나이프 GSF-22’, 휴대용 나이프 가드로 구성된다.
제품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컬리(Kurly)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마켓컬리에서는 30일 오전 11시부터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락앤락, 메트로 킹 텀블러 리뉴얼
락앤락이 ‘메트로 킹 텀블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메트로 킹 텀블러는 지난해 5월에 출시된 대용량 텀블러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식기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단 점이 특징이다. 캡에는 BPA 프리인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라벤더 △라임 △핑크 △블루 △네이비 5가지다.
기존 제품의 강점을 살려 50℃ 기준 최대 10시간 보온, 10℃ 기준 최대 41시간 보냉이 가능하다. 차량 컵 홀더에 적합한 크기로 제작됐다.
LG생활건강 아우라, 섬유유연제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사브랜드 아우라(AURA)가 ‘퍼퓸캡슐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제품은 △양재동꽃시장 △스윗만다린 △미스틱문라이즈 △베이비머스크 등 4종 구성이다.
상품은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 성분이 3.3배 추가됐다. 글로벌 향료사의 생분해성 캡슐이 향기를 보호해, 니치 퍼퓸 향이 사용 후 30일 동안 지속되는 점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