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파이브가이즈 국내 첫 배달 서비스 시작
한화 갤러리아의 자회사인 에프지코리아는 다음 달 1일부터 파이브가이즈 강남과 서울역에서 쿠팡이츠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배달 주문 시 제품은 무료 토핑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등 매장에서 먹는 것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단 무료 땅콩과 주류는 제외된다.
에프지코리아는 배달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파이브가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옥스퍼드 블록’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바오패밀리’ 협업 상품 출시
에잇세컨즈는 지난해에 이어 에버랜드와 손 잡고 다섯 판다 가족 ‘바오패밀리’를 모티브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푸바오를 비롯하여 바오패밀리의 실사 그래픽과 일러스타가 담긴 의류·악세서리 등 총 52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음 달 8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에잇세컨즈 판교점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GS25 자사 캐릭터 빼빼로 출시
GS25가 내달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자사 캐릭터 ‘무무씨와 친구들’ 빼빼로 5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GS25는 캐릭터별로 맛을 구성해 △오리지널 △아몬드 △크런키 △초코필드 △화이트쿠키 등 단품 5종을 선보인다. 또한 목쿠션세트와 스티커세트 등 무무씨 굿즈 세트도 판매 예정이다.
GS25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4일부터 2주간 도어투성수 매장에서 빼빼로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성수동 일대에서 ‘빼스티벌’ 컨셉으로 퍼레이드를 진행하고, 로드 사진 촬영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