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모녀고객 체험행사 참가팀 모집…크라운-산리오, 리얼캐릭터 과자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풀무원, 모녀고객 체험행사 참가팀 모집…크라운-산리오, 리얼캐릭터 과자 출시 [식품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5.03.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벨라워' 미슐랭 공식 파트너 첫 선정
아워홈 '구씨반가 갈치김치' 코스트코 입점
인생아구찜, 서포터즈 1기 발대식 
프레시지, 박은영 셰프 '동파육' 출시
육수당, '미나리' 신메뉴 한정 출시
'생딸기설빙시리즈' 1월 최고 판매량  
아웃백, 잠실롯데점 신규 오픈 
삼양사 서브큐, '앵커 락틴 버터' 출시
이디야커피, AI음원 공모전 
문베어, 오크밸리서 수제맥주 3종 출시
하이트진로음료, '진토니 키우기' 선봬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9번째 콘텐츠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풀무원
ⓒ풀무원

풀무원, 모녀고객 체험행사 참가팀 모집 

풀무원이 엄마와 딸이 특별한 1박2일을 보낼 수 있는 모녀고객대상 체험행사 ‘스테이풀무원(Stay Pulmuone)’에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해 창사 40주년을 맞아 처음 개최된 ‘스테이풀무원’은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브랜드가치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풀무원’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고객체험 행사로 올해부터 연 2회 운영된다.

풀무원은 스테이풀무원을 1박2일간 머무르면서 풀무원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를위해 단발성인 팝업이나 광고와는 달리 특별한 방식으로 풀무원만이 전할 수 있는 경험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스테이풀무원은 4월18~19일 충북 괴산의 풀무원 임직원 연수센터 ‘풀무원아카데미’에서 개최되며 따스해진 봄날, 모녀고객이 자연에서 풀무원의 지속가능가치를 만끽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스테이풀무원’은 만 20세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3월30일까지 풀무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된 링크를 통해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또 2개팀은 풀무원 통합브랜드 쇼핑플랫폼 ‘#(샵)풀무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중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20팀(총 40인)은 4월4일 개별 통보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선 매끼니 풀무원의 지속가능 식품과 지속가능 식생활을 체험할 수 있다. 또 흑백요리사 셰프 에드워드 리와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이외에 모녀가 함께 자연에서 여유를 느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

'아벨라워' 미슐랭 공식 파트너 첫 선정

페르노리카코리아는 크래프트 싱글몰트 위스키 아벨라워(Aberlour)가 ‘미쉐린가이드 서울·부산 2025’의 공식 위스키 파트너로 첫 선정됐다고 밝혔다.

미쉐린가이드측은 2023년과 2024년 미쉐린가이드의 이벤트 파트너로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온 아벨라워는 맛과 향에서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탁월하다며 아벨라워만의 복합적 풍미는 다양한 음식과 조화를 이뤄 각각의 풍미를 극대화한다는 점에서 올해 처음으로 공식 위스키 파트너로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벨라워'는 더블 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로 유러피안 오크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와 퍼스트 필 아메리칸 버번 캐스크에서 각각 독자적으로 숙성해 캐스크별 개성을 온전히 담아 고도의 섬세한 기술을 요하는 매링 단계를 거쳐 완성된다. 그 결과 각각의 캐스크가 간직한 개성들이 강렬하면서도 섬세하게 피어오르는 다채로운 풍미가 일품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에 아벨라워는 지난달 올해의 미쉐린가이드 레스토랑을 공개하는 ‘미쉐린가이드 서울·부산 2025’에 브랜드 부스로 참여해 아벨라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으며 이어진 갈라 디너에서는 미식 경험을 선사했다. 미식의 파트너로 첫 걸음을 내딛은 아벨라워는 올해 셰프 및 소믈리에와 소비자들에게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다이닝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한식과 양식을 넘나들며 싱글몰트 위스키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아워홈
ⓒ아워홈

아워홈 '구씨반가 갈치김치' 코스트코 입점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11일 자사 프리미엄 김치 ‘구씨반가 갈치김치’가 코스트코 매장에 정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이날부터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되며 제품중량은 1.6kg으로 테이스팅 노트가 작성된 전용 포장상자에 담아 제공된다.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아워홈 대표 김치제품으로 국내산 배추, 무, 고춧가루를 사용했으며 100% 국산 갈치를 넣고 최적기간 익혀 바로 먹기 좋다. 연속식 절임공법을 사용해 배추의 아삭함을 살렸으며 정성껏 손질한 갈치와 갖은 채소로 맛을 낸 양념을 풍부하게 넣고 버무린뒤 저온숙성해 깊고 시원한 맛을 낸다. 

아워홈은 이번 정규 입점에 앞서 코스트코 청라점과 송도점 등에서 시식판매 행사를 열었다. 회사측은 소비자들이 다소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갈치를 메인으로 활용한 김치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맛과 뛰어난 감칠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인생아구찜
ⓒ인생아구찜

인생아구찜, 서포터즈 1기 발대식

배달 아귀찜·해물찜 전문프랜차이즈 인생아구찜이 지난 10일 '인찜러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진행하고 공식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서포터즈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소개, 활동일정 안내, 미션 설명, 대표메뉴 시식 행사가 진행됐다.

총 10명으로 구성된 '인찜러 서포터즈 1기'는 4월14일까지 6주간 활동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은 신메뉴 및 사이드메뉴 개발 공모전에 참여하고 자유로운 주제의 브랜드 홍보 게시글과 미션 주제를 바탕으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인생아구찜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제작된 콘텐츠는 인생아구찜 공식SNS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활동비와 수료증이 발급되며 최종 우수활동자 3명을 선정해 별도의 상금이 지급된다.

 

ⓒ프리시지
ⓒ프리시지

프레시지, 박은영 셰프 '동파육' 출시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가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서 ‘중식 여신’으로 활약중인 박은영 셰프와 지식재산권(IP) 계약을 체결하고 ‘동파육’을 출시한다.

박은영 셰프는 중식요리의 정통성과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접목하는 대세 중식 셰프로 현재 홍콩의 사천요리 전문레스토랑 그랜드 마제스틱 시추안(Grand Majestic Sichuan)의 수석 셰프로 활동중이다. 프레시지는 박은영 셰프와의 IP 계약을 통해 젊은감각의 정통 중식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동파육’은 스타아니스분(팔각회향분), 대파농축액, 생강진액 등이 포함된 박 셰프만의 비법 소스에 삼겹살을 염지해 잡내를 없애고 찹쌀을 보리누룩으로 발효시킨 중국 명주 사오싱주(소흥주)를 사용해 동파육 고유의 풍미를 더했다.

특히 프레시지의 차별화된 조리기술을 적용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삼겹살을 고온스팀 가열해 기름을 빼주고 소스와 함께 고온스팀 압력 가열 과정을 한번 더 거쳐 맛이 깊숙이 배고 야들야들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또한 증기 파우치 포장 및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도 손쉽게 정통 중식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박은영 셰프의 동파육은 11일 저녁 현대홈쇼핑 오감쇼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또 오는 13일까지 30~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쿠팡 로켓프레시 ‘유명셰프 기획전’을 통해 최현석∙여경래 셰프 간편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육수당
ⓒ육수당

육수당, '미나리' 신메뉴 한정 출시

육수당이 봄시즌을 맞아 4월13일까지 신메뉴 '미나리 맑은곰탕'과 '미나리 수육'을 한정 출시한다.

'미나리 맑은곰탕'은 돼지다리살을 오랜시간 우려낸 담백한 곰탕에 수비드 공법으로 조리한 부드러운 돼지수육과 향긋한 제철 미나리를 더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낸다. 또 '미나리 수육'은 저온조리방식으로 삶아낸 부드러운 돼지고기에 미나리를 곁들여 느끼함 없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육수당측은 최근 뉴트로 트렌드와 함께 20~30대 젊은층이 전통음식에 주목하는 소비경향을 바탕으로 건강한 식사와 시각적 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전통의 맛은 지키면서 현대적 감각을 더한 신메뉴를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신메뉴는 기존 곰탕의 묵직함을 벗어나 가볍고 깔끔한 국물 맛으로 미나리의 선명한 녹색이 더해져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인다. 해독작용과 혈액순환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미나리는 대표적인 봄철 건강 식재료로 가볍고 건강한 한끼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설빙
ⓒ설빙

'생딸기설빙시리즈' 1월 최고 판매량 

설빙은 겨울시즌 메뉴 생딸기설빙시리즈가 올 1월 역대 최고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설빙은 지난해 11월 신메뉴 '생딸기트리설빙'과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을 새롭게 출시하며 기존 생딸기설빙 3종과 함께 생딸기설빙 라인업을 강화했다.

생딸기설빙시리즈는 새콤달콤한 제철딸기의 신선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대표 겨울 시그니처 메뉴인데 이중 신메뉴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은 신선한 생딸기와 큐브 치즈케이크, 요거초코볼 아이스크림을 더한 트렌디한 조합과 화려한 비주얼로 더욱 주목받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 메뉴는 전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별도의 TV광고나 프로모션 없이 X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숏폼 콘텐츠를 통해 바이럴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따라 지난해 출시한 생딸기설빙 라인업의 전체 매출은 올 1월 전년동월대비 141% 성장했으며 최근 5년간 1월 판매량을 비교했을때 역대 최고치를 달성했다.

특히 설빙은 1월말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해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잔망루피 낭만키링'과 ‘낭만어록Zip’ 한정판 굿즈도 함께 선보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설빙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 더욱 높아졌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

크라운-산리오, 리얼캐릭터 과자 출시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와 협업해 ‘크라운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10여종을 출시한다.

이 에디션은 크라운대표 제품에 산리오 인기캐릭터들의 비주얼과 좋아할 맛을 담아 산리오 세계관을 현실에서 즐기도록 하는 리얼캐릭터 과자다.

크라운의 기존 주력제품과 신제품을 중심으로 산리오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올 여름까지 10여종이 차례로 선보인다. 회사측은 패키지디자인에 캐릭터를 활용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주인공의 특성까지 살려 과자로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이 에디션은 달콤바삭한 애플파이를 좋아하는 헬로키티 입맛의 ‘스트로베리콘’과 바나나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포차코 입맛을 담은 ‘미니베리·미니몬드초콜릿’으로 시작한다. 패키지에 캐릭터를 사용하던 기존 방식 대신 주인공이 좋아하는 맛과 향, 식감을 담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회사측은 크라운과 산리오 양사 직원들로 구성된 프로젝트팀이 1년여간 수십차례 회의와 테스트를 거쳐 산리오의 세계관을 현실속 과자로 구현했다고 밝혔다. 우선 많은 캐릭터중 크라운 과자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선별해 매칭하고 캐릭터 특성을 살리기 위해 기존에 없던 새 제품을 개발했다. 선정된 제품은 기존 맛이 아니라 캐릭터 주인공의 특성에 맞춰 좋아할 맛을 제품별로 개발하고 계절감을 살렸다. 여기에 귀엽고 산뜻한 패키징까지 입혀 리얼캐릭터 과자 에디션을 완성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잠실롯데점 신규 오픈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내 ‘잠실롯데점’을 11일 신규 오픈한다.

‘잠실롯데점’은 교통과 쇼핑, 주거 집결지인 잠실 중심에 위치해 잠실역, 월드몰,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등과 연결돼 있다. 특히 실내를 통한 접근이 용이해 백화점과 쇼핑몰 방문객, 가족단위 고객, 놀이동산 방문객 등 폭넓은 고객층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매장측은 전했다.

매장 외관은 아웃백의 정통성을 반영한 그린 캐노피 디자인 지붕과 호주 와이너리를 연상시키는 아치형 구조를 적용했다. 또 매장입구 천장에는 호주여행을 상징하는 나침반 디자인을 배치해 고객들이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호주로 여행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잠실롯데점은 총 429.7㎡(약 130평) 규모에 34개 테이블, 148석의 좌석을 갖추고 있으며 창가석은 2·4·6인석으로 구성돼 롯데월드 외부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행사나 모임 등을 위해 프라이빗룸(14인석)과 오픈 키친도 마련돼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으로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딜리버리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아웃백은 올 상반기 4곳, 하반기 1곳 등 5개 신규매장을 오픈할 계획으로 오는 5월 고덕아이파크디어반점과 구의이스트폴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삼양사
ⓒ삼양사

삼양사 서브큐, '앵커 락틴 버터' 출시  

삼양사(최낙현 대표)는 식자재유통사업 브랜드 서브큐가 국내에 공급중인 뉴질랜드 버터 브랜드 앵커(Anchor)의 신상품으로 ‘앵커 락틱(Lactic) 버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앵커 락틱 버터'는 100% 유크림으로 만든 일반버터와 달리 유크림에 유산균 등을 첨가해 발효시켜 진한 풍미와 적당한 산미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풍미는 물론 바삭한 식감에 도움을 줘 고급 요리나 베이킹에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베타카로틴을 함유해 특유의 짙은 노란빛이 나는데 베이킹시 빵이나 쿠키가 먹음직스러운 황금빛 색상을 띄도록 만들어준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외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자연 방목해 키운 소의 원유인 ‘그래스패드(Grass-Fed)’ 인증을 받은 원유를 사용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서브큐는 최근 유럽산 발효버터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점에 주목하고 관련 상품 공급을 준비해 왔으며 앵커 락틱 버터가 유럽산 버터와 비교해 품질이나 가격면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해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서브큐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3월15일부터 4월15일까지 김호윤 셰프가 운영하는 ‘더 이탈리안 클럽’에서 김 셰프가 앵커 락틱 버터의 깊은 풍미를 살려 개발한 ‘앵커 락틱 버터 세이지 파스타(Tajarin al Burro Salvia)’를 한정메뉴로 선보인다.

한편 서브큐는 앵커 브랜드의 전략적 유통사로 휘핑크림, 체다치즈, 크림치즈, 무염버터 등 앵커의 다양한 유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서브큐는 앵커 외에도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Mutti)’ △프랑스 베이커리 브랜드 ‘쿠프드팟(Coup de pates)’ △정통 덴마크 데니쉬 브랜드 ‘메테 뭉크(Mette Munk)’ △스위스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히스탕(Hiestand)’ 등 해외 프리미엄 소스와 베이커리 브랜드 상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AI음원 공모전 

이디야커피가 BC카드와 함께 AI 음원 공모전 '중요한건 표현하는 마음'을 진행한다. 고객들이 직접 전하는 따뜻한 사연이 음악으로 만들어져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송출되게 된다. 

이번 공모전은 AI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의 이야기를 감성적인 음원으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작곡가 김형석 대표가 이끄는 노느니특공대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완성도 높은 음원을 선보인다.

이디야멤버스와 BC카드 페이북 회원이면 오는 16일까지 페이북 앱에서 사연을 접수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전하고 싶은 이야기와 감동적인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선정된 3명의 사연은 AI기술을 활용해 감성적인 음원으로 제작되며 당첨자에게는 소피텔 앰배서더서울 호텔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공모전에서 선정된 곡은 4월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송출된다. 또 4월19일 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에서 가수 김조한이 출연하는 미니콘서트가 열려 선정된 음원이 라이브로 연주되는 특별한 무대가 마련된다.

이벤트 참여고객중 1000명을 추첨해 이디야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9일 개별 통지된다.

 

ⓒ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

문베어, 오크밸리서 수제맥주 3종 출시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수제맥주 문베어가 강원도 원주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에서 수제맥주 3종을 선보인다.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판매되는 문베어 맥주는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 블랑 IPA 3종으로 오크밸리 리조트내 ‘그릴앤시즐(바비큐 업장’), ‘비어가든’, ‘바비큐 존’에서 즐길 수 있다. 문베어는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맥주 시장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다. 

'윈디힐 라거'는 저온 숙성을 거쳐 은은한 호프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조화를 이루는 정통 뮌헨 스타일로 치킨과 소시지 등과 잘 어울린다. '짙은밤 페일에일'은 꽃향과 과일향이 어우러진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며 아메리칸 스타일 특유의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소빈블랑 IPA'는 뉴질랜드산 스페셜 홉인 ‘넬슨소빈’을 사용해 화이트 와인을 연상시키는 농익은 열대과일 향을 자아낸다.

문베어는 그동안 유수의 맥주품평회에서 고품질 수제맥주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맥주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오크밸리에서 판매중인 수제맥주 3종은 세계적 권위의 맥주품평회 ‘2024 월드 비어 어워즈’에서 맛 부문 ‘컨트리 위너’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진토니 키우기' 선봬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가 자사 온라인몰 진로토닉몰에 게이미피케이션을 접목한 ‘진토니 키우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게이미피케이션'은 ‘게임(game)’과 ‘~화하다(~ification)’의 합성어로 게임의 사고방식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재미와 보상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단순히 몰을 이용하는 것에서 한발 나가 체험형 즐거움과 연결지어 브랜드와 지속적인 친밀감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진토니 키우기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진토니 키우기는 △출석체크 △룰렛 △보물찾기 △친구 초대하기 △운세보기 △주문하기 등 미션을 수행하며 진토니를 키우고 레벨 보상으로 쿠폰 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진토니는 낮에는 차분하고 진중한 성격의 카페사장, 밤에는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바텐더로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라는 두가지 세상을 살아가는 하이트진로음료의 공식 캐릭터다. 사용자는 진토니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수집하는 하트를 통해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레벨을 올릴때마다 실제 제품 구매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보상이 주어진다.

이외에 △오늘의 선물상자 △오늘의 포춘쿠키 △사다리 게임 △초성퀴즈 풀기 등 하트를 최대 5개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미션으로 레벨업 난이도를 낮춰 성장 요소 접근성을 강화했다.

 

ⓒ골든블루
ⓒ골든블루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새 콘텐츠 공개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어쿠스틱 인디밴드 ‘유다빈밴드’와 호흡을 맞춘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 9번째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에 공개한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로 ‘윤하’, 마마무 ‘휘인’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바 있다. 

이번 컬레베레이션에 참여한 ‘유다빈밴드’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인 ‘유다빈’을 중심으로 한 5인조 혼성밴드로 2021년 3월 데뷔후 각종 행사에 참여하며 인지도를 쌓아오고 있다. 특히 M.net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톱3에 오르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알렸으며 '2024 제8회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선정되는 등 청춘을 대변하는 밴드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는 ‘유다빈밴드’가 엄선한 대표곡 ‘항해’와 ‘불’로 구성됐으며 지난 4일과 6일 ‘항해’와 ‘불’ 콘텐츠가 각각 선공개됐다. 특히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과 어울리는 신비로운 무대연출과 보컬 유다빈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본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잇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젊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무장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자양분으로 벌써 9번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며 “올해도 음악과의 연결고리를 강화해 ‘골든블루’가 가진 팔색조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