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여성기업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씨티은행, 여성기업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 후원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5.04.1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왼쪽)은 9일 김세종 중소기업연구원장(오른쪽)에게 여성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중소기업연구원과 9일 오후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 3층 대회의실에서 '2015년 여성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2억 6500만원(미화 26만 달러)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국씨티은행 박진회 은행장, 중소기업연구원 김세종 원장과 프로그램 관계자, 여성기업아카데미 수강 여성기업인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2008년부터 진행된 이 프로그램은 여성중소기업의 롤모델 발굴과 여성 경제인 교육과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협약식을 통해 지원된 기금은 △Citi-KOSBI 여성기업 아카데미 △Citi-KOSBI 여성기업인상 △Citi-KOSBI  창업 릴레이 캠프사업에 사용된다.

이번 협약식은 '제 8기 Citi-KOSBI 여성기업 아카데미' 입학식과 함께 진행됐다. 이 아카데미는 여성 중소기업인을 위해 특화된 교육과정으로 7월 9일까지 중소기업연구원에서 14주, 22강좌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씨티은행은 여성중소기업인의 경영의욕을 고취시키고 모범적인 사례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매년 Citi-KOSBI 여성기업인상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여대생 창업 활성화 및 일자리창출을 위한 창업릴레이 캠프사업도 지원해오고 있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