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국가대표 응원 라벨 ‘대박’ 막걸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순당, 국가대표 응원 라벨 ‘대박’ 막걸리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7.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국순당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응원메시지를 담은 라벨을 붙인 대박 막걸리를 출시한다. ⓒ국순당

국순당이 대박 막걸리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대한민국 대박 기원 메시지’ 라벨을 총 110만병 한정으로 28일 출시한다. 

이번에 한정품으로 선보인 대박 막걸리는 라벨에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대표 메시지 1종과 국가대표 선수들이 참여하는 주요종목의 대박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 6종 등 총 7종의 응원 문구가 각각 인쇄됐다. 

전체적 디자인은 라벨 앞면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태극무늬를 넣었으며 타이틀인 ‘우리나라 대박나라!’ 문구를 태극무늬의 색상인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표현했다. 응원 대표 메시지 라벨에는 대박 막걸리 병을 양손에 들고 응원하는 일러스트와 함께 ‘5천만 국민 모두 국가대표 응원선수!’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나머지 6종은 각 병마다 국가대표 선수들이 참여한 종목인 축구, 양궁, 유도, 100m 달리기, 핸드볼, 배구하는 모습을 담은 6개의 일러스트와 함께 ‘렌즈 값은 걱정마 명중 시켜줘!’, ‘이모! 여기 한판승 추가요~’, ‘9초를 달리기 위해 20년을 기다렸다!’ 등의 재치 있는 문구들을 담았다. 

국순당 관계자는 “온 국민이 다 함께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대한민국 대박나라 라벨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며 “대한민국 대박기원 대박 막걸리 라벨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