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호 신한은행장, "2018년에도 금융의 미래 이끌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성호 신한은행장, "2018년에도 금융의 미래 이끌자"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1.2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20일 서울시 구로구 소재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신한은행 2017년 종합업적평가대회에서 위성호 신한은행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는 모습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지난 20일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소재 고척 스카이돔에서 1만 2000여명의 임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2017년 종합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종합업적평가대회는 1년간의 영업성과를 바탕으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신한은행의 축제로 지난 1984년부터 매년 개최해 온 대표적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신한은행은 한해 동안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커뮤니티와 영업점, 직원에게 시상했다. 또 행사에는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회장과 신한금융그룹 각 계열사 CEO들이 모두 참석해 축하와 격려인사를 전했다. 

위성호 은행장은 대회사를 통해 “2017년 역대 최고 수준의 성과는 ‘탁월함을 향한 새로운 도전’이라는 기치 아래 전직원이 합심하여 노력한 결과”라며 “2018년을 디지털 영업의 원년으로 삼고 금융의 미래를 이끌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또 신한은행은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뛰어난 역량을 발휘한 5명의 직원을 선발해 특별승진도 시행했다. 이번 특별승진은 지점장 승진 2명, 과장 승진 1명, 수석(Chief RS) 승진 1명과 함께 글로벌 채널 현지 직원 승진 1명으로 이뤄졌다.

특히 이번 특별승진은 육아휴직 중인 직원의 승진, 2단계 승진 등 발탁승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위 행장은 특별승진 직원들에게 직접 사령장을 수여하고 “앞으로도 현장에서 각자의 업무에서 최선을 다하고 변화와 혁신을 선도해달라”고 격려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