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컬러 페스티벌’을 테마로 한 멤버십 데이를 26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더페이스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상관없이 이번 컬러 페스티벌 멤버십 데이를 통해 잉크젤스틱, 잉크립퀴드 등 인기 컬러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골드콜라겐 라인, 파우더 팩트, 파워퍼펙션 BB크림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핫딜 제품인 ‘미감수 립앤아이 리무버 대용량’은 1인 2개 한정으로 3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천삼송이, 망고씨드, 치아씨드 기초라인, 파우더팩트, CC쿠션 등에는 30% 할인율이 적용됐다.
대표적인 50% 할인 품목인 잉크 젤스틱은 고채색 잉크를 머금은 듯한 선명한 컬러감과 부드럽게 발리는 슬라이딩 제형이 특징이다. 봄볕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선크림, 볼륨과 컬링으로 선명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마스카라 등도 50% 할인된다.
이외에도 차고 건조한 환절기에 꼭 필요한 천삼송이, 망고씨드, 치아씨드 기초라인, 쌀뜨물과 쌀겨 성분을 담아 부드럽게 묵은 각질까지 제거해주는 미감수 클렌징 라인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온라인 회원은 더페이스샵 직영몰에서 구입해야만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