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승 우리은행장, ‘우리 루키 투게더’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손태승 우리은행장, ‘우리 루키 투게더’ 진행
  • 문혜원 기자
  • 승인 2018.04.1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습해제 축하겸 직원들 사기 독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문혜원 기자)

▲ 손태승 우리은행장이 올해 1월 입사한 신입행원들을 초청해 ‘우리루키 투게더’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우리은행

손태승 우리은행장이 올해 1월 입사한 신입행원들을 초청해 ‘우리루키 투게더’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손 행장은 신입행원들에게 수습해제 축하 선물을 전달하고, 직접 은행장 집무실을 소개하며 은행 생활을 시작하는 행원들이 은행장이 되는 큰 목표를 가질 수 있도록 격려했다.

손 행장은  “신입행원들이 아직은 업무가 서툴 수 있지만, 일에 대한 열정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면 각자 소속된 조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의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최고가 되기 위해서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신입행원은 “미래의 은행장이 되겠다는 비전을 마음에 되새긴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리 루키 투게더’ 행사는 손 행장이 신입행원들을 본점으로 초대해 수습해제를 축하하는 오찬을 함께하고 은행장 집무실을 소개하는 소통 행사다.

‘은행장 집무실 초대’는 소통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을 위해 ‘일일 지점장’ 행사와 함께 손 행장이 직접 제안했다.

이 행사는 지난 3월부터 전국 각지의 지점과 영업본부를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행사를 가지고 있으며, 내부 익명게시판을 활성화해 직원들의 건의사항 등 현장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있다.

 

담당업무 : 은행 및 금융권 출입합니다.
좌우명 : 진실을 외면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