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연금수급 고객 감사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연금수급 고객 감사 이벤트
  • 문혜원 기자
  • 승인 2018.04.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리치100연금통장· 국민연금증카드 가입 시 혜택 제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문혜원 기자)

▲ 우리은행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등 연금수급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18일부터 6월 29일까지 실시한다.ⓒ우리은행

우리은행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등 연금수급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18일부터 6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따라 연금수급 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등록하고, 공과금 자동이체 등을 하면 온누리상품권(2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 연금 수급 전용 금융상품 ‘웰리치100연금통장’을 판매 중이다. 여기에 가입한 고객은 무료 온천이용권 2매, 무료 전화금융사기보험서비스, 인터넷뱅킹,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면제, 최대 1.5%p 금리우대, 헬스케어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국민연금을 받고 있는 고객이 ‘국민연금증카드’를 발급받으면 매월 최대 5000 원, 2년간 최대 12만 원의 버스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군인연금, 사학연금, 보훈연금 등 연금수급 계좌를 1건 이상 우리은행으로 등록한 고객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퇴 전후 적합한 상품으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는 은퇴설계 브랜드 ‘웰리치(We’ll Rich)100’을 운영 중”이라며 “노후자금의 기본인 연금을 수급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밝혔다.
 
응모 방법은 대상 고객 중 공과금 2건 이상 자동이체 신청 또는 공과금 1건 자동이체 신청과 연금증 카드를 발급 받으면 된다.

연금수급 계좌 등록 및 변경은 고객이 유선으로 각 공단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 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은행 및 금융권 출입합니다.
좌우명 : 진실을 외면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