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하나카드-SK매직, 렌탈 상품 전용몰 오픈
하나카드가 SK매직과 함께 렌탈 상품 전용몰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1인가구의 증가와 경기불황 등으로 국내 렌탈 시장은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일부 품목에 한정됐던 렌탈 시장이 소비자들의 생활 대부분의 분야로 확대됐다. 고객들도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편리하게 유지와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렌탈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하나카드는 이러한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SK매직과 협업해 ‘렌탈 전용몰’을 오픈했다. SK매직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다양한 품목을 서비스하고 있는 업체다. 고객들은 이제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렌탈 제품을 확인하고 바로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렌탈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 고객 전용 상담번호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라이프 섹션 내 렌탈 전용 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해 SK매직 렌탈을 신규 계약하고 하나카드 자동이체 시, 월 렌탈료 금액에 따라 하나머니를 차등 지급한다.
렌탈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C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하나카드 고객 전용 상담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롯데리아 ‘T-REX 버거’ 1+1 혜택 제공
삼성카드가 오는 20일까지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T-REX(티렉스) 버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1 혜택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티렉스 버거 단품 또는 세트 구매 시 단품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1인당 하루 2개 구매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홈서비스, 고속도로 휴게소 등 일부 매장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생상활에서 실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