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토니모리, 데일리 더마 스킨케어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데일리 시카 솔루션 ‘더마 마스터 랩 시카(Derma Master Lab. Cica)’ 스킨케어 8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라인은 5가지 센텔라아시아티카를 리포좀 제형에 담은 토니모리의 독자적 성분 ‘CICA 5X complex’를 함유한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더마 스킨케어 라인이다. 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 폼 클렌저, 젤 투 워터 클렌저, 클리어 패드, 마스크팩까지 총 8종의 라인업으로,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해 피부 진정케어와 손상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종(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은 정제수 대신 진정 케어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콤플렉스, 수분 함유량이 높은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을 더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특히, ‘더마 마스터 랩 시카 앰플’은 민감하고 지친 피부 집중 진정케어 제품으로, 병풀추출수 74%를 함유했으며 손상 피부 자극 완화 임상(SLS 화학적 자극)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클렌징 제품은 아침과 저녁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타입과 클리어 패드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마일드 폼 클렌저’는 미세먼지 세정력 평가 임상을 받았으며 폭신한 제형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준다.
토니모리는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라인 출시를 기념해 토너, 에멀전, 크림, 앰플 구매 시 더마 마스터 랩 젤 투 워터 모닝 클렌저 100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피부 보습과 진정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마스크’ 외 모닝 젤 투 워터 클렌저, 클리어 패드는 6월초에 추가 선보인다.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퓨리파잉샷 라인 클렌징 2종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퓨리파잉샷 라인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앰플엔의 퓨리파잉샷 라인은 특허받은 탱자 추출물과 푸른 연꽃 추출물을 함유한 앰플엔 만의 퓨리파잉 레시피가 적용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준다.
새롭게 출시한 ‘앰플엔 퓨리파잉샷 호박 효소 필링젤’은 호박을 발효시켜 추출한 효소가 묵은 각질을 미세하게 분해하여 제거해주며, 호박이 함유하고 있는 다량의 비타민과 필수 아미노산이 더해져 필링과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목화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가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때처럼 밀려나와 묵은 각질을 제거해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앰플엔 퓨리파잉샷 크림 클렌저’는 민감한 피부를 고려해 저자극의 마일드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폼 클렌징 제품이다. 쫀득한 크림 거품이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세안 후 당김을 줄여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달걀 흰자 속 풍부한 알부민과 제주 자연에서 온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선보여
LG생활건강이 피부의 색과 결을 다스리고 수분감을 더해 핑크빛 수분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미백 수분 광채 라인 ‘수려한 천삼설윤’ 5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수려한 천삼설윤’은 떨어진 탄력, 어두워진 피부톤, 거칠어진 피부결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케어해 아름다운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라인으로, 수액, 유액, 에센스, 크림, 마스크 제품을 선보였다.
주요 성분인 ‘천삼설련단TM’은 홍삼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천삼을 비롯, 매화 및 백합, 작약을 담아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며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산자나무 열매, 홍화씨, 목화씨 등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한 8가지 식물 복합 성분으로 피부 노화 등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
대표 제품인 ‘천삼설윤 에센스’는 핑크빛 진주 텍스처로 한층 더 밝아진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미백 기능성 광채 에센스이다. 다각도로 피부 빛을 반사해 바르자마자 반사판을 비춘 듯 광채가 살아나는 '반사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이밖에 ‘천삼설윤 수액’은 푸석한 피부결을 정돈해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주며, '천삼설윤 유액'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윤택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천삼설윤 크림’은 핑크빛 진주 텍스처가 피부 표면을 한층 밝고 촉촉하게 해주며, 미백 기능성 시트마스크인 '천삼설윤 마스크'는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게 가꿔준다.
질경이, 지파운데이션에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위한 여성청결제 기부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여성청결제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기부된 제품들은 지파운데이션에서 전개하고 있는 캠페인을 통해 전국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100명에게 전달됐다.
지파운데이션은 오래된 생리대로 버티거나 휴지, 수건, 깔창 등을 생리대 대신 사용해 비위생적인 환경에 놓인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을 돕기 위한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매월 지원한 결과 2018년 한 해 동안 총 2694명의 여성 청소년이 도움을 받게 됐다.
이번 기부에 동참한 질경이는 지난 2017년부터 소외계층 여성을 위한 ‘질경이 안심 생리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의 협약으로 2개월 마다 질경이 마음생리대, 여성청결제를 포함한 여성 위생 용품을 지역 복지관과 아동 보호 시설에 전달하는 ‘마음을 나눠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로부터 생리대 지원이 필요한 소외 이웃을 추천 받아 여성 위생 용품을 전달하는 ‘소외 이웃 지원’ 프로그램과 기부 활동을 하는 개인 또는 단체에게 질경이 제품을 50% 금액으로 지원하는 ‘기부 투게더’를 실시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 받은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로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 시설 아동,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 등 국내 지원사업과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한 교육, 보건의료 지원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