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올라이즈 고양이 습식 간식 한입 쏘옥 미니캔’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올라이즈 고양이 습식 간식 한입 쏘옥 미니캔’ 2종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5.04.0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올라이즈 고양이 습식 간식 한입 쏘옥 미니캔’ ⓒ 대상펫라이프

대상펫라이프는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를 통해 반려묘의 영양소와 수분 보충을 돕는 단일 원물 영양 간식 ‘올라이즈 고양이 습식 간식 한입 쏘옥 미니캔’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는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를 겨냥해 단일 원물 함량을 극대화하고, 다양한 영양소 및 수분까지 보충할 수 있는 습식 간식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올라이즈 고양이 습식 간식 한입 쏘옥 미니캔은 치킨과 참치 총 2종으로 구성했다. 두 제품 모두 기호성이 확실한 고양이의 입맛을 반영했으며, 휴먼그레이드 닭고기와 참치 원물을 95% 이상(정제수 제외 기준) 사용해 알러지 유발을 최소화했다. 

수분 함량도 높였다. 다른 반려동물에 비해 음수량이 낮아 신장 질병 위험이 높은 고양이의 식습관을 반영했다. 치킨 제품은 89% 이하, 참치 제품은 93% 이하의 높은 수분 함량을 자랑한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의 습식 간식인 만큼 소화 흡수율도 뛰어나다.

기능성 원료 배합에도 신경 썼다. 모든 제품에는 △필수 아미노산 ‘타우린’ △면역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DL-메치오닌’ 등이 들어갔다. 또한 합성색소, 합성향료, 합성감미료, 설탕, 글루텐 등 불필요한 첨가물은 배제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재품은 한 번에 급여할 수 있는 30g 소용량 미니캔 형태로 제작했다. 개봉 후 보관 시의 변질 우려를 없앴다. 복용약 또는 영양제와 함께 섞어 먹이거나 입맛 없는 반려묘를 위해 사료 위 토핑으로 활용하기 좋다. 신제품은 대상펫라이프 공식몰인 대상펫몰, 닥터뉴토 브랜드스토어, 쿠팡,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은비 대상펫라이프 상품기획팀장은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닥터뉴토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를 담아 미니캔 제품 라인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