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취약계층 위해 ‘청소년행복바우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취약계층 위해 ‘청소년행복바우처’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1.3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신한은행 안효열 상무(오른쪽)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왼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서울 중구 소재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서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사업을 후원하는 ‘신한 청소년행복바우처’ 사업 협약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신한은행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신한 아이행복바우처’ 사업에 이어 ‘신한 청소년행복바우처’ 사업까지 사회공헌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됐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신한은행의 기부금으로 취약계층 청소년 대상 교복지원 사업, 문화공연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할 예정이다.

‘신한 청소년행복바우처’는 다음달 1일부터 시행되며 신한 용돈관리 PONEY 적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융바우처 1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신한은행은 고객들이 바우처를 통해 계좌를 개설할 때마다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 기금을 1000원씩 적립해 고객들이 자동으로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 청소년행복바우처’는 신한은행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등을 입력한 후 1명당 1개씩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바우처 사용일을 기준으로 최근 1년내 신한은행 적립식예금(청약저축 포함)을 미보유한 고객은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신한 아이행복바우처 사용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청소년행복바우처 사업이 청소년들의 오늘보다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가는데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금융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